젤라틴 효능 알아보기 섬유성 단백질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9. 6. 6. 22:52 시사(사회, 경제,정치,세금)
반응형

제라틴효능제라틴 효능


젤라틴은 아이스크림, 잼, 요구르트, 젤리, 마시멜로 등과 여러가지 소스등에 들어가는 주원료 입니다. 그리고 화장품이나 의약품에 함유되어 있기도 하다고 하네요! 


젤라틴 효능 알아보기: 1. 젤라틴은 면역력을 키워줍니다! : 프로릴은 젤라틴에 함유된 또 다른 아미노산인데 이 화합물은 면역 기능을 향상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해요  / 2. 젤라틴은 소화 건강을 향상시켜준다: 젤라틴은 물과 결합하는데 신체가 젤라틴에 함유된 섬유질을 더 쉽게 흡수 할 수 있다는 뜻인데 젤라틴을 꾸준하게 섭취하면 변비나 영양분을 흡수할 수 없는 문제 등이 줄어든다고 해요. 소화액 생성을 촉진하고 장운동을 향상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 3. 젤라틴은 노화로 인한 증상에도 도움이 된다? 젤라틴은 건조된 콜라겐으로서 피부 건강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중의 하나라고 해요. 콜라겐을 먹으면 진피세포가 더 탄력있어지는 경험을 할 수 있고 그렇기 때문에 몸에 콜라겐 수치가 높이지면서 더 탄력있고 하는 피부가 될 수 있다고 하네요! / 4. 젤라틴은 머리카락, 손톱, 피부, 치아를 건강하게 해준다!  /5. 젤라틴은 치유 속도를 올려준다! 단백질은 상처를 치유하는데 있어 꼭 필요한 성분인데 염증을 감소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글리신이라고 알려진 아미노산도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 6. 젤라틴은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준다! 젤라틴을 섭취하게 되면 몸에서 더 많은 양의 호르몬을 생성하게 되는데 영양분과 아미노산으로 신진대사를 촉진하게 된다고 해요 젤라틴은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간식이 당기지 않게 해주는데 이는 젤라틴에 함유된 섬유질과 단백질 덕분이라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몸에 필요한 만큼만 먹으면 적당하지 않나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