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맥북에어] 노트북 고를때 망설임이 없었다!!

Posted by 마이바티스
2020. 4. 18. 14:38 라이프
반응형

맥북에어

맥북에어 골드: 약간 로즈골드 느낌의 색

제가 노트북을 정말 큰 맘 먹고 사려고 고민하며 고민하다가 선택을 했었는데요! 큰 맘먹고 큰 돈주고 사는거라 고민을 많이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실용성이냐 간지냐 아니면 가성대비냐 정말 많은 고민과 생각을 하고 일렉트로마트가서 정말 두~세시간 고민을 했던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가성대비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이왕 사는 김에 제대로된거 사서 오래오래써보자 하는 마음으로 결정을 내린 것 같습니다. 엘지 그램도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저는 이 모든 혼란가운데(?) 주저하지 않고(?) 맥북에어를 선택하게 되었고 특히 맥북에어 "골드" 색은 정말 저를 너무나~설레이고 끌리게 했었습니다. 사실 저는 로즈골드 색 매니아인데 아쉽게도 맥북에어에는 로즈골드가 없었습니다. 앞으로도 로즈골드는 안나올 것 같긴한데 ㅠㅠ. 아무튼 골드색을 선택했는데 보면 골드색이라기 보다는 "로즈골드" 느낌이 많이 드는 색입니다. 그냥 로즈골드라고 생각할 정도로 말이죠! 맥북에어를 보다가 스페이스 스레이나 그런것에는 많이 끌리지 않았는데 맥북에어를 보는 순간 와 ~정말 그 설레임과 끌림은 장난이 아니었네요!

이게 정말 너무나 이쁘고 간지도 나서 카페에 가서 노트북을 켰을떄 정말 기분이 정말 좋고 한손으로 노트북을 열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정말 최고였습니다! 뒤로 밀리지도 않고 스윽~열리는 맥북에어 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이쁜 맥북에어가 기스 나면 안되기 때문에 맥북에어 케이스도 튼튼한걸로 사고 보관하는 것도 정말 누구보다도 귀하게 보관하며 있습니다 ㅎㅎ 정말 맥북에어 사면서 몇년 만에 이렇게 먼가를 사는데 설레인적은 처음인 것 같고 정말 갖고있다는 사실만으로도 기분이 설레이게 하는 노북인것 같아요! 애를 두고 멀 살지 망설였다는 사실이!!!! 또한, 맥북에어를 쓰다보니 다른 회사의 노트북은 못쓰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맥북에어

 

맥북에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