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금천독산점] 스벅 금천독산점

Posted by 마이바티스
2020. 1. 19. 18:14 라이프
반응형

스타벅스 금천독산점

스타벅스 금천독산점:현대지식산업센터 1층

 

스타벅스 금천독산점은 금천구 독산동에서 처음?생긴 스타벅스로서 생긴다고 했을때 금천구 주민으로서 정말 유레카~를 외칠정도로 기분이 좋았습니다. 왜냐하면 그전에 가산동쪽에는 스타벅스가 있었는데 독산동, 시흥동에는 하나도 없었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우리동네는 발전이 안되서(?) 스타벅스가 없구나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지금이야 별거 아니지만 그당시만해도 스타벅스가 있는 곳이 번화가라고만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스타벅스 금천독산점을 시작으로 스타벅스 독산사거리점, 스타벅스 금천시흥점까지 해서 독산동, 시흥동에 3개의 스타벅스가 있습니다. 시흥동쪽에 하나더 생기면 좋을 것 같긴 하네요! 아무튼 스타벅스 금천독산점은 제가 정말 자주 가고 좋아하는 곳인데요. 저만의 장소가 있기도 하고 조용히 일을 볼 수 있는 저만의 공간이 있기 때문인데요. 들어가서 저만의 자리가 없거나 그러면 과감히 그냥 돌아서는 편입니다. 저만의 장소가 아닌 다른 장소는 사람들이 붐비고 애기를 주로 하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스타벅스 금천독산점은 특히 노트북으로 작업할 수 있는 좌석이 은근히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에 가보면 창가쪽이나 그런 곳에 사람이 정말 많은 편입니다. 특히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는 금천독산점을 들어가자마자 오른쪽 구석에 있는 자리인데 그냥 방안에 들어간 것처럼 같은 공간이기 떄문에 정말 제가 최고 아끼는 자리인데 꼭 사람들이 거기에 계시더라구요 ㅎㅎ 오늘 일요일 아침 10시 30분에 갔는데도 누군가 계셔서 다른 곳에 앉았었네요! 오늘도 한 12시까지는 나름 조용하다가 다들 점심 먹고들 나오시는건지 가족단위나 연인 들이 많이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스타벅스 금천독산점

 

스타벅스 금천독산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