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방향제 달았는데 냄새가 안나요?

Posted by 마이바티스
2020. 11. 20. 11:10 소독 방역 세정 방향제
반응형

유칼릭스

빌딩이나 쇼핑몰등 들어가서 화장실에 가면 향기가 나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바로 방향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방향제가 어디 있는지 잘 모르고 어 이화장실 향기가 좋네? 하고 그냥 넘어가기 마련인데요. 아무리 청소를 해도 냄새가 어느정돈 나기 마련인데 그러한 점을 해결해주고 냄새가 날 수 있는 화장실에서 향기가 나는 것은 바로 방향제 때문이죠!!! 방향제의 향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요 가끔 어떤 화장실 들어가면 되게 좋아하는 향이 나면 기분도 정말 좋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청소가 잘 안되어서 냄새가 너무 심하거나 그런 곳은 방향제 냄새가 섞여서 오히려 이상한 냄새가 날 수도 있는데요. 어떤 곳은 방향제가 있는데 냄새가 잘안난다고 생각하는 곳도 있습니다. 왜그럴까요?? 그것은 바로 아마 창문이나 문을 계속 너무 개방해둔 화장실이라 그럴 것입니다. 청소가 잘 안된 화장실들 이 주로 환기한다고 창문이나 문을 계속 개방해두기도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방향제가 작동을 해도 냄새가 잘안난다고 생각을 하게 됩니다. 가끔 청소를 너무 잘 안하고 방향제로만 냄새를 덮으려는 곳도 있기도 할텐데요. 그러면서 화장실 냄새가 난다고 창문을 계속 열어두고 하게 되기 떄문에 그러한 일이 생기게 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정말 깔끔하게 청소도 이루어지고 방향제로도 향끗하게 냄새가 나면 정말 상큼한 화장실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