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시흥동 이디야 세광교회점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9. 5. 12. 10:25 여행 & 맛집
반응형

이디야세광교회점이디야세광교회점

금천구 시흥동 법원단지에 위치한 이디야 세광교회점


고요한 일요일 아침 상큼한 커피로 아침을 깨워주고 달달하게 아침을 시작하게 해주는 커피한잔. 이디야 간판은 어딜가나 친근하게 다가와 주는 것 같네요! 금천구 시흥동 법원단지에 위치한 이디야 세광교회점은 제가 종종 들리는 곳입니다. 다른데서도 이디야를 종종가긴 하지만 세광교회점에서 가장 많이 가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게다가 이디야 vip가 되었을 정도이니 많인 간 것 같네요! ㅎㅎ 비록 vip라고해서 머 특별한 혜택은 잘 보이진 않지만요


이디야 세광교회점은 2층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카운터가 있는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아트미가 나름 있는 곳입니다. 이디야가 인테리어에  관심이 좀 많은 것 같은데 벽의 인테리어나 안에 구성되어 있는 조명이나 기타 디자인들을 보면 좀 색다름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이디야이디야

2층에서 내려다본 뷰. 주말이다보니 길가에 차들이 많이 주차되어 있네요! ㅎㅎ 그래도 2층에 앉아있다보니 기분이 좋고 그러네요. 창문을 열고 차소리도 듣고 1층에서 들려오는 사람들의 소리도 적당한 소음에 나름 좋네요 ㅎㅎ 완전 조용한 것보다 적당한 소음은 오히려 집중력에 도움이 되지 않나 싶네요. 완전 조용한걸 좋아하는 사람들도있을테니까 말이죠. 2층에 올라오니 노트북 들고 일하시는 분들이 아침부터 2분이나 계시네요! 조용하게 업무 볼 수 있는 공간이다보니 그런 것 같습니다.​


이디야금천구이디야금천구

다락방 같은 2층 올라가는 길. 나름 부위기도 있고 좋네요! 내일이면 주말인데 주말의 여유를 만끽하니 좋네요. 다가올 내일이 살짝 무섭긴 하지만요 ㅋㅋ..주말에 나와 일을 보고 있으면 머리속이 많이 정리되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주말 오후만 되면 마음이 왠지 조급해지는 기분이 있는데 이른 아침에 커피한잔 마시며 나를 돌아보고 점검해보는 시간은 정말 여유롭기때문이지요. 누구도 나를 조급하게 하지 않는 나만의 시간이 될테니까요.

이디야민트초코이디야민트초코

산뜻한 아침 이디야에서 커피 한잔 시작해보세요. 오늘은 민트초코 한잔 주문했습니다! 달달한 맛이 아침을 확 꺠워주네요! 민트의 그 향과 휘핑크림의 조화는 정말 제 안에 달달함이 넘치도록 해줍니다! ㅎㅎ 어서 일어나 커피한잔 드시러 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