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녹차라떼 라떼는 말이야 이디야 녹차라떼 칼로리

Posted by 마이바티스
2021. 8. 15. 19:22 라이프
반응형

녹차라떼

이디야에서 제가 최애하는 메뉴는 바로 녹차라떼 인데요. 개인 적인 취향이 맞아서 그런진 몰라도 이디야에 녹차라떼는 정말 제가 갈증하고 먼가 시원한게 필요할때 제격인 음료입니다. 특히 아이스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아이스만의 시원한 그 기분과 녹차가 시원함을 만나 속까지 시원하게 해주는 음료이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이디야 녹차라떼의 칼로리는 얼마일까요? 아메리카노의 경우 칼로리는 톨사이즈 기준 약 8칼리로밖에 하지않고 라떼의 경우에는 아이스 라떼의 경우 108칼리로, 핫 라떼의 경우 164칼로리라고 나와 있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최애하는 녹차라떼의 칼로리는 ? 톨사이즈 기준 아이스의 경우 188칼리로, 핫 녹차라떼의 경우 238칼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엑스트라의 경우 칼로리가 더 커지는데요. 엑스트라 아이스 녹차라떼의 경우 341칼로리. 엑스트라 녹차라떼의 경우 무려 466칼로리를 하고 있네요!! 마시는게 머 칼로리가 얼마나 하겠어? 생각하는 것보다 그래도 칼로리 생각하면서 드시는게 좋아보이네요!! 녹차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칼로리가 생각보다는 좀 나가는 것 같아서 하루에 너무 자주 먹는건 조심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