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신동1호점 깔끔한매장] 영통구 교촌치킨

Posted by 마이바티스
2020. 8. 3. 12:57 여행 & 맛집/맛집
반응형

교촌 신동1호점

우리나라는 정말 닭을 많이 먹는 나라가 아닌가 생각하는데요. 어마어마한 양을 먹는 대한민국의 닭소비량. 그런데!!! 놀랄일은 우리나라가 전세계에서 닭 소비량이 20위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치킨을 너무나~사랑하는 대한민국 사람들인데 정말 1~19위 나라들은 정말 어머아머하게 먹나보네요!! 동남아 여행갔을때 온갖 요리들이 닭요리가 많다는걸 보았을떄 알아보았네요! ㅎㅎ 닭이 먹기에도 간편하고 정말 좋다보니 다른 소,돼지보다도 더 많이 먹지 않나 싶네요!!  저도 치킨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우리나라의 정말 수백개?치킨 브랜드가 있을텐데요. 각 치킨맛의 특색도 있고 어떤날은 어떤 치킨 어떤날은 저런 치킨이 땡기기도 하고 그럴텐데요. 치킨으로 요리할 수 있는 것들이 정말 무궁무진하지 않나 싶네요. 저도 정말 좋아하는 치킨이 바로 교촌입니다. 교촌은 사랑이 아닌가 싶은데요.  한달에 정말 여러번 교촌을 배달해서 시켜 먹는 것 같은데요. 정말 교촌은 정말 맛있죠.

그런데 배달시켜먹는 것보다 더 맛있는건 ... 바로 매장가서 먹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뜨겁게 나온 치킨을 바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정말 맛있습니다. 바로 먹는 치킨맛은 배달해서 시켜먹는 치킨맛과는 정말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그만큼 정말 맛있는게 사실이죠! 또한, 배달 대행으로 시켜서 먹게 되면 배달대행 하시는 분들이 돈을 더 벌려고 여기저기 들렸다 오는 경우도 있어서 떄로는 치킨이 많이 식어서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그렇게 먹어도 교촌은 맛있지만. 바로 먹는그 따끈한 치킨 맛을 아신다면 정말 바로 드시고 싶으실거에요., 매장에서 한번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제가 먹었던 영통구에 위치한 교촌 치킨 신동 1호점의 경우에도 매장이 정말 깔끔합니다. 신식 건물이라 그런것도 있지만, 매장이 정말 깔끔하고 하다보니 매장에서 치킨 먹는 맛이 일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신동 카페거리 근처에 있는 곳으로서 아시는 분들은 아실 것입니다. 주차장도 있기 때문에 차로 오셔도 좋을 듯 싶어요!  진짜 치킨은 매장에서 바로 먹어야 정말 최고입니다!

교촌 영통
교촌 신동1호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