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영수증검사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9. 11. 24. 16:55 라이프
반응형

코스트코영수증코스트코영수증


코스트코 영수증 검사: 기분 나빠하지 말자~ ㅎㅎ


코스트코에 가서 물건을 사고 밖으로 나가다보면 출구쪽에서 직원들이 영수증을 보여달라고 하고 체크를 하고 보내줍니다(?). 처음가거나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게는 다소 기분이 나쁠 수도 있는 일이기도 하지만요. 너무 기분나빠하진 않았으면 좋겠네요! ㅎㅎ 일단 코스트코에 붙여 있는 공식적인 영수증 검사의 이유로는 영수증을 재확인하는 이유는 회원께서 구매하신 모든 제품이 정확히 판매되었음을 확인함과 동시에 제품 가격이 과다 또는 미만으로 지불되지 않았음을 표기함으로써 영수증의 재사용을 방지한다고 하네요! 근데 영수증 검사를 받고 나가다보면 의문점이 저 많은걸 다 검사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도 들기도 하고 영수증을 보고나서 제품을 보시긴 하는데 진짜다 보는건지 일부만 보는건지 보는척을 하는건진 잘 모르겠네요 ㅎㅎ 마지막에 영수증에 동그라미?를 치면서 확인하며 나가게 해주는데요. 영수증 재사용방지가 크지 않나 싶기도해요. 머. 저는 이제 가서 영수증 검사를 받으면 별로 대수롭지 않게 받고 그냥 나오는 편인데요. 처음이거나 낯선분들은 그런 상황이 익숙하지 않아서 영수증 찾느라 바쁜 사람도 있고 미쳐 준비 못해서 당황하는 사람도 있고 그러더라구요!  영수증검사받으시고도 그냥 버리지 마시고 한번 제대로 결재가 되었는건지 한번정도는 확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영수증에 보면 최근 1~2개월 코스트코 휴무일도 공지가 되어있어서 날짜 체크하기에도 좋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