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클 클릭북 후기 업무용으로 딱 좋은 15인치 노트북 HP 15-F272WM 노트북/쿼드N3540/4GB/500GB/15.6/Win10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8. 4. 20. 12:59 IT
반응형

디클클릭북








디지탈클릭(디클 클릭북)의 위치


홈페이지>>



디클클릭북



디클 클릭북에서 구입한 노트북입니다



HP 15-F272WM 노트북

업무용으로 딱 좋은 15인치 노트북


해외에 잠시 전시되었다는 중고이지만 저렴하게 팔고 있고

안에 구성도 사무용으로 나쁘지 않고


외관도 기스가 거의 없는 정도라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

산지 몇일 안됐는데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진 무리가 없음!

15인치로 좀 무겁긴해도 가방에 





구성 요소 소개:


쿼드N3540

4GB


500GB


15.6



Win10

.


밑에 자세한 설명!!




디클클릭북


레드색이 정말 강렬하고 마음에 들었네요 ㅋㅋ 든든하네



디클클릭북


기스난 부분이 거의 없는 깔끔한 외관입니다


디클클릭북


정말 깔끔하고 전시되고 온 것같아요~! 쏘옥 맘에드네요 ㅋㅋ



디클클릭북

디지털 클릭


디클 클릭북에서 티비 협찬도 했었네요 ㅎㅎ


비록 전 클릭북 노트북은 아니지만 유통판매하는 노트북을 구입


예전에 디클 클릭북 하나 사서 써보기도 했어요


써보다가 중고로 팔게 되긴 했지만(괜찮았어요! 가성대비 사무용 최고!) 디자인도 이쁘구요




디클클릭북


가격도 저렴한 것같아서잘 쓰고 있습니다.


디클클릭북

디클클릭북

디클클릭북

디클클릭북




디클클릭북


해외 전시된거라 한영판이 없는데 한영 스킨을 따로 무료로 주시더라구요 ㅎㅎ 잘쓰고 있습니다


마우스는 없습니다 따로 구입해야함


디클클릭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