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시흥동 카페 이디야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7. 12. 12. 12:25 여행 & 맛집/카페 & 디져트
반응형


Always beside you

항상 당신 곁에... 그 약속 지켜주세요 ㅎㅎ..






이디야에서 팔고 있는 책들과 기념품들 






카운터의 모습 

블링블링 하네요 ㅎㅎ 겨울이라 그런지 겨울메뉴들이 많이 보이네요

단팥죽까지 파네요! ㅎㅎ 작년에 없었던 것같은데

일하시는 분들 고생 많으시겠어요

계졀마다 새로운 메뉴들도 나오구






이디야 1층의 모습 아침이라 아직은 한산하지만 느낌이 조으다^^










나가는 문쪽 화장실은 2층에 있고

 화장실은 남녀 각각 비밀번호가 있는데 간단하니 외우고(?)가면 될 듯.






2층 올라가는 쪽의 모습

2층으로 올라가는 기분이 먼가 설레이고 두근두근 거린다





창가 테이블의 모습 ㅎㅎ 지나가는 사람들이 다 쳐다보지만 자신있게..!










자세히 안보이실까봐 확대해서 ㅎㅎ 화장실 비밀번호 

남자

여자









카운터 바로 옆 4인석의 좌석 

먼가 전시느낌의 좌석이지만 시선을 바로 받는건 사실 ㅎㅎ




2층올라가서의 사진 2층이 1층 보다 좌석이 많다! 2층에서 공부하기에도(?) 좋고 더 따뜻해서 좋다


그리고저기 왼쪽 끝에 유리로된 방이 있는데 8명 정도 앉을 수 있고 주로 아주머니들이 우루루오시거나 단체로 공부하러오거나

보험설계상담하러 오거나 다양한 사람들이 오네요 ㅎㅎ

암튼 대화하기에도 2층 좋아요

1층에 있다보면 사람들과 많이 마주치니 ㅎㅎ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왜케 느낌이 좋지?ㅎㅎ


반응형